지역문화진흥원-홈플러스, 지역의 문화예술활동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2019.09.23

 

지역문화진흥원-홈플러스,
지역의 문화예술활동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 오늘(23일) 문화가 있는 날 참여 확산을 위한 공동 마케팅 방안 마련

- 지역의 문화균형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방안 발굴 추진 예정

 

 

 

지역문화진흥원(원장 김영현, 이하 진흥원)이 기업의 문화예술자원을 활용하여 국민들의 문화예술 참여 확대를 도모하고자 오늘(23일) 홈플러스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진흥원은 이번 홈플러스와의 협약을 통해 지역민이 문화예술활동을 활성화하고, '문화가 있는 날'을 통한 국민들의 일상 속 문화 향유 확산을 기대하고 있다.

 

이를 위해 양 기관은 앞으로 ▲​ 전국 홈플러스 문화센터에서 문화가 있는날 특별 프로그램 운영 및 참가비 할인, ▲​ 홈플러스 매장 내 보유매체를 활용한 홍보, ▲​ 각 기관의 온라인 채널을 활용한 홍보지원 등 공동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지역 고유의 자원을 활용한 '문화가 있는 날 지역문화 콘텐츠 특성화'사업의 공동 홍보도 진행될 예정이다. 공모사업에 선정된 전국 문화예술단체와 해당 지역 홈플러스 매장과의 연계 홍보 방안을 마련하고, 나아가 지역 문화예술단체와 유통업체의 상생 모델을 구축하는 등 다방면에서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진흥원 김영현 원장은 문화단체와 기업이 함께 지역의 문화균형을 만들어 나갈 있도록 홈플러스와 지속적으로 협력방안을 발굴 추진할 이라고 전했다.

 

한편, 문화가 있는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과 주간에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날이다. 

 

 

이 자료와 관련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지역문화진흥원 경영지원팀 홍보담당자 김연주 주임(☎02-2623-3114), 문화가 있는 날 기획팀 김준형 주임(☎02-2623-3121)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 통신망 법에 의해 형사 처벌 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 2016년 10월 1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