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생활문화센터 리플렛

연구보고서

2018 문화가 있는 날 사업 성과평가 및 통합 홍보마케팅 실행 연구

발행처 관리자
발행일 2019.03
파일 2018 문화가있는날 사업 성과평가 및 통합 홍보마케팅 실행 연구 보고서.pdf
파일 별책1. 문화가있는 날 통합 홍보마케팅 실행 연구.pdf

목차

 

1. 조사연구 개요
1.1. 연구목적 및 방향성
1.2. 추진전략 및 주요내용
1.3. 조사연구 설계 및 방법

 

2. 정책 및 사업 환경 검토
2.1. 관련 문화예술정책 검토
2.2. 유관 문화예술사업 검토
2.3. 사업추진단 체계 및 구성 현황

 

3. 2018 기획사업 현황분석 (시계열분석 포함)
3.1. ‘문화가 있는 날’ 사업
3.2. 추진단 운영 기획사업
3.3. 기획사업별 시계열적 현황분석 (2016~2018)

 

4. 2018 기획사업 모니터링 결과
4.1. 2018 기획사업 종합 결과
4.2. 2018 기획사업별 결과
4.3. 2018 기획사업 주제별 의견

 

5. 2018 기획사업 설문조사 결과
5.1. 수혜자 설문조사 결과
5.2. 참여단체 설문조사 결과
5.3. 대표사례 경제적 영향조사 결과 (지역문화 콘텐츠 특성화)

 

6. 기획사업 성과평가 종합
6.1. 추진평가(2016~2018)
6.2. 현장평가(2018)
6.3. 경험평가(2018)

 

7. 기획사업 개선 및 발전방안
7.1. 방향 및 전략 진단
7.2. 발전 방향 및 전략 탐색
7.3. 개선 사항 및 방안 의견
7.4. 방향 및 전략 수립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 통신망 법에 의해 형사 처벌 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 2016년 10월 12일